티스토리 뷰

국내여행팁/버스

고속버스예매사이트, 고속버스예매, 고속버스터미널예매 방법 최신정보

Global trends 2019. 9. 25. 14:27

고속버스예매사이트, 고속버스예매, 고속버스터미널예매 방법을 오늘 포스팅에서 자세히 정리하여 알려드립니다

고속버스예매사이트, 고속버스예매, 고속버스터미널예매 방법 최신정보고속버스예매사이트, 고속버스예매, 고속버스터미널예매 방법





오늘은 고속버스예매사이트, 고속버스예매, 고속버스터미널예매 방법을 자세히 정리하려고 합니다. 이제는 고속버스예매 사이트와 고속버스예매 어플이 아주 잘 만들어져 있기 때문에 이제 더 이상 고속버스터미널에 가서 고속버스예매를 할 필요 아주 편리하게 고속버스예매사이트와 고속버스예매 어플을 이용하여 아주 편리하게 할 수 있습니다.




 

고속버스예매 사이트나 고속버스예매 어플을 이용하여 휴대폰이나 컴퓨터에서 고속버스예매를 하게 되면 고속버스예매가 아주 편리하고 본인이 원하는 자리지정까지 할 수 있고 또한 고속버스예매와 고속버스 취소도 번거롭지 않고 곧바로 할 수 있을 만큼 쉬워서 많이들 이용하고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고속버스예매 사이트, 고속버스예매 어플, 고속버스터미널예매 방법을 자세히 정리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고속버스예매사이트, 고속버스예매, 고속버스터미널예매 방법고속버스예매사이트, 고속버스예매, 고속버스터미널예매 방법




 

 

 

 

 1 

 

고속버스예매사이트, 고속버스예매, 고속버스터미널예매방법과 함께 읽으면 좋을 포스팅을 다음과 같이 추천합니다.

 

고속버스 예매사이트, 고속버스 예매 방법 최신정보

 

고속버스 할인 종류, 고속버스 할인 방법, 고속버스 경로할인 최신정보

 

고속버스 예매 취소 수수료 최신정보

 

시외버스 통합예매, 시외버스 예매사이트 최신정보

 

시외버스터미널예매 방법 시외버스터미널 예매 할인조건 최신정보

 

서울 부산 고속버스 요금 최신정보

 

서울 부산 고속버스 시간표 최신정보

 

부산 서울 고속버스 시간표 최신정보

 

청주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시외버스 예매방법, 할인조건 최신정보

 

고속버스 예매 할인 방법 6가지 총정리

 

고속버스 공식 예매방법 총정리(PC, 휴대용 어플 총정리)

 

시외버스 예매방법 5가지 공식예매 방법 총정리

 

프리미엄 고속버스 전체 운행노선 마일리지 적립, 버스할인 방법은?

 

시외버스와 고속버스 차이 알아볼까요?

 

고속도로 휴게소 음식 베스트 20, 이건 먹어야 해!

 

이영자씨가 추천한 고속도로 휴게소 맛집 총정리

 

고속버스예매사이트, 고속버스예매, 고속버스터미널예매 방법고속버스예매사이트, 고속버스예매, 고속버스터미널예매 방법


 

 

 

 

 

 2 

 

고속버스예매사이트, 고속버스예매, 고속버스터미널예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고속버스예매사이트, 고속버스예매, 고속버스터미널예매 방법고속버스예매사이트, 고속버스예매, 고속버스터미널예매 방법




고속버스예매, 고속버스터미널예매는 고속버스예매 사이트와 고속버스예매 어플을 이용하는 방법이 가장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고속버스예매사이트는 바로 코버스(KOBUS)에서 로그인 후 예매를 하면 됩니다.

 

고속버스예매사이트, 고속버스예매, 고속버스터미널예매

1. 고속버스예매 사이트는 우리나라에서 단 한곳입니다. 바로 코버스(Kobus)예매사이트를 이용하면 됩니다.

 

코버스 홈페이지 고속버스 예매하러 바로가기 클릭

 

코버스 인터넷 사이트에서 고속버스 예매를 하면 경부선, 전라선 등 노선의 구분없이 모든 고속버스예매, 고속버스터미널 예매가 가능합니다. 또한 코버스(Kobus) 홈페이지에서 예매를 진행하면 목적지역, 시간, 일반, 우등, 프리미엄버스등 본인에 맞는 버스표를 예매하면 되기 때문에 아주 편리합니다.




 

 

고속버스예매사이트, 고속버스예매, 고속버스터미널예매

2. 휴대폰 어플에서 고속버스 예매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안드로이드폰 고속버스예매 모바일앱 다운로드 받기 클릭  

 

아이폰용 고속버스예매 모바일 다운로드 받기 클릭

 

본인 휴대폰이 갤럭시이면 안드로이드 폰용 고속버스 예매 어플을, 애플휴대폰이면 아이폰용 고속버스예매 모바일 앱을 다운받아 이용하면 됩니다. 어플만 설치한 후 고속버스 예매 진행을 하면 됩니다. Kobus 사이트에서 예매나 휴대폰 어플을 이용하여 고속버스 예매시 인터넷 회원 가입을 먼저 하는 것이 좋습니다. 고속버스 비회원으로 예매를 하더라도 문제가 없지만 고속버스 통합회원으로 가입하면 코버스 홈페이지와 고속버스 통합 모바일 앱에서 예매내역을 서로 공유할 수 있어 더 편리하게 고속버스 예매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고속버스예매를 사이트나 고속버스예매 휴대폰 어플을 이용하여 예매를 하면 장점이 많습니다. 고속버스표를 직접 고속버스터미널에 가지 않고 코버스 나 모바일 어플로 예매하면 여행일정, 시간표, 버스터미널정보, 목적지 소요시간, 요금 조회, 좌석선택가능, 출발지, 목적지 터미널 확인 가능하며 현재 본인이 있는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터미널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버스 출발지/도착지 터미널 확인이 가능하며 내가 가고자 하는 가까운 터미널까지 간편하게 조회가 가능합니다.



 

고속버스 예매는 신용카드, 체크카드, 교통카드(티머니, 모바일티머니) 그리고 계좌이체로도 구매 예매가 가능하니 참조하기 바랍니다. 고속버스 왕복예약, 왕복예매, 왕복 발권이 가능하기 때문에 매표 창구를 거치지 않더라도 모바일 바 코드로 버스표를 대신해서 혼자서 좌석 체크인이 가능합니다. 고속버스 모바일 앱에서는 버스전용차선과 고속도로 실시간 소통정보까지 반영이 돼서 도착 예정 시간을 정확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도착지 터미널의 위치, 전화번호, 유실물 센터까지 알수 있고 내가 예매한 고속버스 표의 내용을 친구와 가족에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고속버스 모바일 앱 참여하고 있는 운송회사는 금호고속, 동부익스프레스, 동양고속, 삼화고속, 속리산고속, 중앙고속, 천일고속, 한일고속, 천일여객이며 하기는 우리나라 전체 고속버스터미널 입니다. 이상으로 고속버스예매, 고속버스터미널예매 방법, 고속버스예매사이트, 고속버스예매, 고속버스터미널예매에 대해서 자세히 정리하였습니다.




 


댓글